The 5-Second Trick For 소액결제 현금화 후기

Wiki Article

물론 사기를 당하고 경찰서에 신고하여 사건 접수를 하게 되면 기본적인 수사는 하겠지만, 소액 사건인데다 대포폰까지 사용하는 용의자를 끝까지 추적해서 잡는다는 것은 현실상 힘들 것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휴대폰 요금 납부 상황에 따라 여러가지로 나뉘게 됩니다.

계좌이체는 지급인과 수취인간에 현금, 수표 등 지급수단을 직접 교환하지 않고 결제당사자의 예금계좌간 자금이체로 지급이 이루어지는 것을 말한다. 대표적인 계좌이체 방법으로는 지로, 인터넷뱅킹 등이 있다.

이것을 이용해서 자신이 가용한 소액결제 한도 범위내에서 원스토어, 티머니,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하고 이것을 현금으로 매입하는 업체나 구매를 원하는 개인에게 판매하면 됩니다.

하지만, 개인이 직접 소액결제를 현금화하는 방법은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린다는 단점이 문제가 되었습니다. 즉, 내가 원하는 가격에 사 줄 수요자가 나타날때까지 기다려야 하고 판매를 위한 영업/홍보 활동도 직접 해야하는 것입니다.

또한, 이것은 남에게 피해 주는 방법이 아닙니다. 정부에서 이것을 강하게 제재하는 것이 업자들이 막대한 이윤을 챙기는 점과 젊은 층들이 쉽게 부채가 생기기 때문인데 후자 같은 경우는 본인들의 잘못이라 생각되고 전자 같은 경우는, 급한 사람에게 돈을 가져다주고 자신들이 이익을 챙기는 것이기에 저는 부당하다고 보지는 않습니다. 물론 업체 측에서 수수료를 인하해준다면 더 좋겠지만 이 쪽 업계도 경쟁이 치열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휴대폰 요금 미납, 연체 등으로 통신사나 결제대행사 정책에 막혀서 상품권 소액결제 현금화가 힘든 분들이 주로 이용하는 방법이며, 미납이 있어도 발신만 가능하면 거의 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미납폰 소액결제 정책 뚫는 방법)

소액결제 현금화란? 휴대폰/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 후 이것을 현금으로 교환(판매 및 환전)하는 핸드폰 소액결제 사이트 추천 행위를 의미합니다.

이 방법의 장점은 거래 당사자간 합의를 하면 일반 상거래랑 다를바 없기 때문에 안전하며, 절차도 간단하기 때문에 수수료가 가장 적게 드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입니다. (방문 없이 전화나 카톡으로 거래 가능)

다른 대출상품들중에서도 소액 마이너스 통장을 개설하는 곳도 많고요, 너무 급하다고 따지지도않고 진행하시다 보면 결국 남는건 엄청난 살인적인 이자율과 빚뿐입니다

맑은티켓은 휴대폰 소액결제 대표 업체이자 사업자 등록을 갖춘 전문 상품권 업체로서 빠르고 신속한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을 제안/상담해 드립니다. 많은 연락 문의 주세요.

기본적으로 현금화를 해주는데 타인명의로 해준다는건 말이안되구요, 후에 그런 사건때문에 법적인 문제가 발생시 굉장히 골치아파지기 때문에 업체들은 오히려 그런경우는 피하려고 합니다

애초에 이런 쫌생이 같은 놈들이 어떻게 상품권 매입사업이랍시고 이 계통에 뛰어 들었는지 모르겠다.ㅋ

소액결제 현금화는 명백한 불법입니다. 자신의 정보를 타인에게 넘겨주어 타인이 결제하는 시스템이기에  정보통신망법에 위반됩니다. 이후부터는 제 개인적인 의견을 적겠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